PROMOTION

인터넷 기사 | JMW, 올해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11월 슈퍼 브랜드 위크’ 실시

81325_68668_1455.jpg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의 감사 의미를 담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MW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G마켓, 11번가, GS샵에서 동시 진행되며 JMW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 구매 시 모델별 최대 22% 할인 적용과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탄력있는 컬 연출이 가능한 핫 컬링 브러쉬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JMW 신제품 컬링아이론 PICK N CURL(픽앤컬)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될 예정이다.

JMW는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전 세계 최초로 적용했으며 지난해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해 이미용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JMW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한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아직까지 JMW 드라이기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JMW 슈퍼 브랜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MW 홈페이지를 비롯해 G마켓, 11번가, GS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