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인터넷 기사 | JMW, 신제품 컬링 아이론 '픽앤컬' 영상 공개

BLDC 드라이기 리딩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헤어 컬링 아이론 ‘픽앤컬(PICK N CURL)’의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개된 영상 속 모델은 32, 36, 40mm 열판을 활용해 옵션별로 컬을 달리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모습이다. 특히 하나의 헤어 컬링 아이론으로 러블리, 시크, 글래머러스 스타일을 넘나들었다.


93818_208082_1834.jpg 

JMW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해당 영상을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지 좋아요·댓글·픽앤컬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당첨자를 선정해 프리미엄 헤어 컬링 아이론 픽앤컬 36mm 본품과 32mm 또는 40mm 추가 열판을 증정하며 제품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JMW 관계자는 “영상에 소개된 픽앤컬은 모발 길이 및 원하는 컬에 따라 다양한 열판 옵션을 구성 가능한 프리미엄 헤어 컬링 아이론이다”며 “32, 36, 40mm의 세 가지 열판 중 사이즈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바디와 열판을 분리해 공간 차지없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아주 얇은 열선 구조의 필름 형태 고성능 히터를 컬링 아이론 최초로 접목하여 무게 역시 경량화했다”면서 “아르간&케라틴 오일이 함유된 열판 또한 특장점으로 모발 걸림이나 뜯김을 최소화해 머릿결 손상을 줄여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JMW 픽앤컬 마이크로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JMW 공식 판매처 마루느루 홈페이지 및 11번가/G마켓/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